나이를 먹는다면, 이제 슬기로워질 때가 되었다.

나이를 먹는다면, 이제 슬기로워질 때가 되었다.

나이를 먹는다면, 이제 슬기로워질 때가 되었다.

노화 과정을 멈출 수도 없고 되돌릴 수도 없다.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즐겨 하는 일을 해야 한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 자신을 돌보는 것에 대한 힌트를 줄 것이다.

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서는 결코 늙지 않는다.

“더 늙고 현명하다”는 말이 정말 의미가 있도록 마음을 날카롭게 유지하라! 많은 대학들이 졸업반 학생들에게 등록금을 줄여주지만, 여러분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은 매일 크로스워드를 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하라.

곡물, 섬유질, 야채, 과일로 가득 찬 식단을 먹도록 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을 멀리하도록 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갖게 될 것이다.

운동 요법에 바치는 시간과 노력을 점차 늘려라.

몸이 노화되면 더 많은 활동을 제공해야 몸이 튼튼하게 유지될 수 있다.

적어도 일주일에 5일은 30분 동안 빠른 산책을 해라.

일주일에 두 번 강도 훈련을 하라.

이것은 몸을 팁탑 상태로 유지하고 노화 과정을 연장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할 수 있을 때마다 평화와 기쁨을 전파하라.

누군가의 하루를 더 좋게 만들면, 자동적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행복은 자유롭고 원하는 만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의미 있는 선물이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파우더 화장품과 파운데이션을 살살 발라라.

이것은 여분의 수분이 필요한 노화 피부에 매우 중요하다.

안티에이징 레퍼토리에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글로스 등 사용이 간편한 화장품을 추가하십시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 호르몬이 안정되는 것이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우리가 나이가 들수록 불면증, 우울증,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문제 중 어떤 것이든 더 많은 문제로 이어질 수 있고, 이것은 정말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향후 몇 년 동안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 최선의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설탕은 당뇨병을 포함한 많은 질병을 유발하여 사람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

상당한 양의 설탕을 먹는 것은 당신의 삶을 몇 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설탕이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과학적인 증거가 있다.

모든 동물의 수명을 단축하는 것을 포함해서.

분별 있는 식사를 하다.

당신이 먹는 대부분의 음식은 식물을 기반으로 해야 한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그것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여러분을 돕는 데 필요한 연료를 제공한다.

심장병을 예방하려면 붉은 고기를 적게 먹고 생선을 더 많이 먹는다.

고기는 당신의 동맥에 쌓이는 끈적끈적한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심장병 등의 질환에 기여할 수 있다.

생선은 고기와는 달리 더 건강하고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은퇴나 빈 둥지 신드롬 앞에서 전향적인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몇 년 전 사랑했던 그 취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라.

일이 더 이상 당신의 삶에 있지 않고, 당신의 가족이 그들의 보살핌을 당신에게 의존하지 않을 때, 당신은 당신이 즐기는 것에 더 집중할 수 있다.

이러한 활동들은 당신의 마음을 날카롭고 활동적이며 삶에 흥미를 갖게 할 것이다.

은퇴는 삶의 가능성을 최대한으로 열어준다.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함으로써 나이가 들수록 인생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준비가 될 것이다.

더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뉴스레터와 잡지를 보아라.

건강하고 튼튼하게 지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배움으로써, 여러분의 일몰년은 여러분의 삶에서 가장 보람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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