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축구에 대한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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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축구 실력이 향상되길 원하는가? 집에서 친구나 가족과 더 잘 놀고 싶으세요? 너는 너의 학교 팀에서 최고가 되고 싶니? 이 기사는 축구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축구에서는 항상 당신이 더 큰 팀의 일원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너를 응원하는 팀원들이 있는데, 왜 그들을 위해 똑같이 하지 않니? 공을 독차지해서 축구 스타인 척하려고 하지 마라.

네 일은 네 팀을 응원하고 다른 팀을 이기는 거야.

축구에 관해서는 민첩성이 최고다.

줄넘기와 원뿔을 넘고 타이어를 통과하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축구 선수들은 빠른 반사작용과 빠른 사고가 필요하다.

그 모든 연습은 빠른 사고, 조정, 그리고 속도를 포함한다.

이런 훈련 운동을 하면 할수록 민첩성이 높아진다.

축구는 많은 계략과 전략을 필요로 하는데, 그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축구에 정신적으로 강할 때, 반드시 육체적으로 강할 필요는 없다.

물리적으로 이길 수 없다면 정신적으로 이길 수 있다.

사다리 훈련은 민첩성을 향상시키고 조정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축구를 위한 훈련에서 중요하다.

분필로 상상의 사다리를 스케치한 다음, 맨 아래에서 시작하여 각 사각형 안으로 들어가거나 꼭대기에 도달할 때까지 빠져나간다.

이 기술을 제대로 개발해야 하므로 온라인에서 동영상을 몇 개 확인하고, 프로가 이 방법을 통해 어떻게 훈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 경기를 관람하고 선수들이 사용하는 전략에 주목해야 한다.

그들의 움직임을 지켜보고 직접 해보아라.

그것은 꽤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가장 훌륭한 선수들은 가장 좋은 사람들로부터 공부하고 배우는 사람들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을 빼고 싶어한다.

하지만, 축구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이 필요하다.

많이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하게 먹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칼로리는 늘리되 지방 섭취는 늘리지 마라.

단백질, 채소, 복합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단을 먹도록 하라.

날씨가 너무 극단적으로 변해서 안전하지 않을 때는 축구를 하지 마라.

축구는 많은 종류의 날씨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프로 선수들은 비, 진눈깨비, 심지어 눈 속에서 밖으로 나가 놀기도 한다.

하지만 그것이 너무 위험해지면, 그들은 들판을 떠난다.

너도 꼭 이렇게 하도록 해.

심한 날씨에 놀면 발목을 삐어서 뼈가 부러지는 등 어떤 위험도 감수할 수 있다.

쿼터백이라면 발놀림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

빠른 발은 매 초를 셀 수 있게 해준다.

연습할 때는 뒤로 페달을 밟고 비틀어라.

항상 인내심을 길러라.

체력이 결코 지치지 않을 정도로 버텨준다면 소속팀은 큰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숨이 차게 된다면, 여러분이 들판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느리고 깊은 호흡을 마스터하라.

때때로, 여러분은 축구 경기에서 시간을 좀 보내고 싶을 것이다.

스포츠에 대한 열정은 대단하지만, 그것이 평생이 되어서는 안 된다.

게다가 쉬는 시간부터 시야를 많이 확보할 수 있어 복귀할 때 흥분을 잔뜩 안고 경기에 다가갈 수 있다.

정신적 훈련은 육체적 훈련만큼이나 중요하다.

게임 전체를 알아야 한다.

오래된 NFL 게임과 운동선수들의 테이프를 조사하여 좋은 경기의 기초를 닦으십시오.

남들이 다음에 무엇을 할지 예측할 수 있고, 언제 전략을 실행할지를 아는 것이 일반 선수들과 비범한 선수들 사이의 차이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이 기사를 읽을 수 있었고 그 기사를 통해 배웠다.

이 유용한 지식을 적용하십시오.

당신의 팀은 당신이 이 조언들을 읽은 후에 경기장에서의 변화에 주목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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