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관한 조언은 황금이다.

불면증에 관한 조언은 황금이다.

불면증에 관한 조언은 황금이다.

편안한 잠은 얼마나 가치있는가? 그들이 자연스럽게 왔을 때, 당신은 그들을 그렇게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다.

당신은 잠을 잘 수 없을 때 잠을 잘 자는 것이 금으로 된 무게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조언들을 읽고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주변에 마사지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좋은 휴식 기법이고 졸릴 수도 있다.

관계없는 생각보다는 마사지에 집중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잠들기 쉬워질 것이다.

불면증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을 때는 카모마일이나 펜넬 티를 따듯하게 드십시오.

따뜻한 음료는 항상 달래고 쉬며, 약초는 진정 효과가 있다.

허브차는 긴장을 풀고 졸리도록 도와주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불면증이 있으면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몸은 고유의 내부 시계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매일 밤 일정한 시간에 졸리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시계를 맞출 수 있고, 당신의 잠자는 시간을 졸린 기분과 맞출 수 있다면, 당신은 불면증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이 있다면, 당신은 한 시간 일찍 일어나도록 알람을 맞춰볼 수 있다.

아침에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날 밤 자고 싶을 때는 큰 도움이 될 거야.

더 일찍 일어나면, 너도 더 일찍 잘 수 있어.

충분히 잠을 자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다른 날 밤에 잠을 못 자서 “은행 시간”을 위해 너무 오래 자지 마라.

매일 밤 같은 양을 자.

수면시간이나 은행시간을 보충할 수 있다는 오류를 피하라.

밤에 잠자리에 드는 일과가 지켜질 때 아이들이 잠을 더 잘 자는 것처럼, 이것은 어른들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깊게 숨을 쉬거나,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하거나, 따뜻한 목욕을 즐기세요.

이러한 일들이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하여 숙면에 도움이 되도록 하라.

피곤하지 않으면 잠들려고 발버둥을 칠 것이다.

낮에 의자에 묶인다면 가능한 한 자주 일어나서 움직여야 한다.

낮에 활동량이 많을수록 밤에 잠을 자는 것이 쉬워진다.

수면 일지를 작성하여 문제가 있으면 찾아 보십시오.

무엇을 먹고, 운동을 하고, 기분을 기록하라.

잠도 얼마나 자는지 적어라.

최상의 변화를 원한다면 잘 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운동하는 것은 잠을 더 잘 자고 더 오래 자도록 도울 수 있다.

하지만, 잠자기 전에 운동하는 것은 피해야 해.

잠자기 3시간 이상 전에 운동을 끝내라.

많은 사람들은 음악, TV, 빛과 같은 산만함이 불면증을 증가시킨다고 생각한다.

클래식 음악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것은 훌륭한 수면 보조제가 될 수 있다.

빨리 잠을 자야 할지도 모르는 것이 바로 이 편안한 상태야.

잠들기 전에 몸을 자극할 수 있는 행동은 피하라.

비디오 게임, TV 시청, 논쟁 같은 모든 것이 뇌를 자극한다.

정신적으로 지나치게 자극을 받으면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잠자기 전에는 키가 작고 편안한 활동에만 참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잘 자지 못해 생활이 다소 견디기 힘들다.

운 좋게도, 불면증과 싸우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답니다.

이 충고를 활용하면 수면을 개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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