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 완화를 위해 이 조언 사용

요통 완화를 위해 이 조언 사용

요통 완화를 위해 이 조언 사용

요통은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지만, 그들은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이 글에서 당신은 해롭거나 중독성 있는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당신의 요통을 다루는 몇 가지 유용한 방법을 배울 것이다.

등이 아프면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힌다.

근육을 쭉 펴고 고통을 끝내면서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앉아있거나 누워있는 것이 가장 편안하다.

만약 당신이 유전적으로나 당신의 생활방식을 통해 허리 부상을 입기 쉽다면, 고통을 느끼기 전에 정기적인 척추지압사 방문 습관을 들임으로써 자신을 보호하라.

정기적으로 보는 것은 그러한 작은 문제들이 심각한 부상으로 바뀌기 전에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한다면 일하는 동안 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서서 걷기를 통해 다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때도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이다.

이것은 너무 오래 앉아있어서 생기는 압박감과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리 통증의 불편함과 싸울 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근육 경련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휴식을 취하고 등에 열을 가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도록 하라.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허리 아래쪽에서 느낀다.

허리 아래쪽의 통증을 피하기 위해 일을 다르게 할 수 있지만, 습관을 바꿀 필요가 있다.

인구의 대다수가 삶의 어느 시점에서 등에 통증을 느낄 것이기 때문에, 예방 조치를 실천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요통 완화는 보다 쉽고 덜 엄격한 조치부터 시작해야 한다.

며칠 푹 쉬는 것도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다.

허리가 빨리 낫기를 간청하면 나프록센 나트륨이나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 진통제를 복용하면 조금 도움이 된다.

아픈 등에 열과 냉을 번갈아 가며 먹는 것으로 잘 알려진 치료법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허리에 상당한 통증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의사는 문제의 근원을 적절하게 진단할 수 있다.

적절한 의학적 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당신의 의사가 일련의 검사를 필요로 할 것이다.

모든 종류의 요통 약이 있고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품종이 포함되어 있다.

항상 그렇듯이, 당신은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대화를 해야 한다.

때로는 처방전 없는 약도 효과가 있고, 때로는 처방된 약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모유 수유 중에는 의자나 소파에 제대로 앉도록 하여 요통을 피한다.

잘못된 자세로 모유를 먹이면 요통이 생기기 시작할 수도 있다.

베개나 소파 쿠션을 등 뒤에 놓아 똑바로 유지할 수도 있지만, 아기에게 먹이를 주는 동안에도 여전히 편안하다.

만약 여러분이 요통을 물리치려고 노력한다면, 여러분이 사용하는 카페인의 양을 줄이거나 아예 없애도록 하라.

카페인은 고통스러운 경련을 유발할 수 있고 근육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요통에 도움이 되도록 커피와 차를 적게 마시도록 해라.

요통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시원함과 열을 가하십시오.

얼음은 염증과 통증을 줄여준다.

열은 근육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액이 몸 전체에 더 잘 흐르게 하여 치유에 도움을 준다.

온기를 더하기 위해 따뜻한 목욕탕, 난방 패드 또는 전기 담요를 선택하고 제안된 방법을 사용하여 잠들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흔히 겪는 문제는 만성 요통이다.

이 글은 쉬지 않고 의사와 상의하거나 끊임없이 약을 튀기지 않고도 요통을 치료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정보를 주었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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