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으로 성공할 수 있는 방법

Facebook 마케팅으로 성공할 수 있는 방법

Facebook 마케팅으로 성공할 수 있는 방법

현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페이스북 사용자들이다.

아마 직접 겪어보셨을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업주라면, 페이스북은 수천, 어쩌면 수백만 명의 고객들을 여러분의 사업에 끌어들이기 위한 믿을 수 없는 사업 플랫폼이 될 수 있다.

이 글은 네가 해야 할 일을 가르쳐 줄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한 번 해봐.

통상적인 게시물은 승진이라는 관점에서만 지금까지 당신을 얻을 수 있다.

한꺼번에 많은 사람에게 연락하고 싶다면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사보는 것이 좋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팬층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이것은 약 5,000명의 사람들이 당신을 따를 때까지 당신의 팔로워 수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숫자에 도달하면 전환율이 치솟는다.

만약 누군가가 너의 벽에 게시한다면, 대답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하는 데 시간을 들이고 있으니,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소한은 회신하는 것이다.

페이스북 게시글을 업무용 전화와 같다고 생각해봐.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질문이나 의견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답변하는 것이 필요하다.

페이지를 아직 좋아하지 않은 사용자로부터 페이지 내용 중 일부를 숨기십시오.

팬 전용 콘텐츠에 접근하기 위해 캐주얼한 방문객이 팔로워로 변신한다.

단, SEO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소량의 내용만 숨겨야 한다.

귀사의 일반적인 메시징과 완전히 다른 업데이트를 공유하도록 주의하십시오.

당신은 현재 에베이에 대해 토론하거나 개인 업데이트를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지만, 이 주제들은 당신의 가입자들에게 흥미가 없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런 종류의 논의를 위해 당신의 개인적인 프로필을 고수하라.

항상 다른 사람이 귀하의 페이지에 댓글을 달도록 허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이것이 사람들의 부정적인 의견을 멀리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지만, 여러분은 그들의 감정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때, 목표를 염두에 두십시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골칫거리라고 해서 만들지 마라.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그들이 당신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일까?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목적을 위한 페이스북은 충성심을 증진시키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페이스북에 전문 사진만 올려.

이 사진들은 지역 사회에 당신의 사업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을 줄 것이다.

좋은 카메라에 투자해야 하고 부정적인 것으로 볼 수 있는 것은 절대 올리지 말아야 한다.

팔로워가 페이지에서 서로 대화하도록 하십시오.

대화는 제멋대로 하게 두되 스팸이나 모욕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잘 조정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를 감시하고 당신의 팔로워들이 즐기고 있는 대화를 중단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원망할지도 모른다.

대화가 적대적이거나 불쾌해질 경우에만 개입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당신의 웹페이지와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이트에서 로열블루가 지배적인 색이라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그 색을 사용하라.

이것은 브랜드 인지도에 빠르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완전히 다른 일을 한다면, 고객들은 혼란에 빠질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회사에서의 경험에 대해 쓰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남긴 후기에 감사할 것이다.

이전 고객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의견을 페이스북에 올릴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잠재 고객들의 의사 결정을 돕는 좋은 방법이다.

언제 업데이트 내용을 적시에 공유할 수 있을지 확실하지 않다면 일정을 잡을 수 있는 도구가 있어야 한다.

팔로워가 대부분 페이스북에 있을 때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원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스케줄러를 찾으려면 여러 개의 다른 스케줄러를 시도해 보아야 할 수도 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페이스북 마케팅 계획을 시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당신이 읽은 팁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쉽다.

너는 그 성공에 기뻐할 것이다.

그러니 지금 당장 시작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