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의 세계에 대한 유용한 정보

Facebook 마케팅의 세계에 대한 유용한 정보

Facebook 마케팅의 세계에 대한 유용한 정보

페이스북은 당신의 마케팅을 위해 준비되었는데, 왜 지연되는가? 그곳에서 마케팅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십니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다음 기사는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자료다.

대회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그들에게 상과 인센티브를 주어라.

당신이 준다고 주장하는 어떤 상이든 항상 끝까지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을 정직하지 못한 사람으로 볼 것이다.

온라인 콘텐츠가 비즈니스의 Facebook 페이지에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블로그가 있다면, 당신의 페이스북에 자동으로 요약과 링크 포스트를 만드세요.

또한, 페이스북에 연결하기 위해 당신의 트위터를 이용하라.

페이스북 광고를 이용해봐.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일반적인 게시물은 당신의 제품을 당신의 현재 팔로워들에게만 홍보할 것이다.

시장에 더 많이 진출하려면 페이스북 광고를 구매해봐야 한다.

그것들은 너무 비싸지 않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

페이지를 창의적이고 다른 페이지와 다르게 유지하십시오.

그림과 색을 추가하십시오.

이미지가 있는 페이지는 단순한 텍스트보다 페이스북 팬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페이지 대신 또는 페이지 외에 Facebook 그룹을 설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페이스북 그룹은 잠재 고객들에게 그들만의 공동체를 설립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그룹과 페이지를 모두 사용하여 팔로워가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를 받고 해당 페이지에 대해 토론하거나 그룹 내에서 자신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Facebook 오퍼즈를 사용하여 콘테스트 홍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제안서를 설정하고 승격 우편 옵션을 사용하는 것뿐이다.

좋은 제안이라고 느끼면 팬 층 밖에서 홍보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탭 활용 그것들은 당신이 쉽게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거래, 경연대회, 프로모션은 자체 탭으로 구성할 수 있다.

비즈니스만을 위한 그룹을 개발하십시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고객들이 대화하고 배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그룹 고객들에게 거래와 쿠폰에 대한 사전 통지를 주거나 그들을 위한 특별 판매를 만들 수도 있다.

그것은 당신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알아가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귀사의 브랜드 및 고객과 무관한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뉴스 속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여러분의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의 팔로워 모두에게 흥미롭지는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개인적인 것을 올릴 거면 개인 페이지에서 해.

브랜드의 개성을 키워라.

만약 당신이 지루하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도 역시 마찬가지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항상 프로페셔널하게 지내세요, 당신의 브랜드에서 사람들이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항상 사람들이 당신의 벽에 그들 자신의 의견을 쓰도록 허용하라.

물론, 여러분은 부적절한 내용을 얻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팬들은 여러분이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할 겁니다.

Facebook에 게시하는 모든 사진이 프로페셔널한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이 사진들을 통해 당신의 사업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기 위해 사진을 찍는다면, 그것들이 고품격이고 적절한지 확인해라.

Facebook 업데이트를 너무 자주 공유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팬들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낸다.

팔로워들에게 중요한 실제 뉴스 이벤트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그것을 항상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오래될 것이다.

Facebook의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내막을 잘 이해할수록 성공도 할 수 있다.

페이스북 도움말 센터는 많은 훌륭한 정보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곳이다.

이것은 결국 결실을 맺는 장점이다.

고객들은 당신의 게시물의 톤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사람에 의해 쓰여지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페이지의 일부가 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Facebook에서 당신의 청중을 이해하라.

당신의 컨텐츠는 당신의 목표 인구 통계 자료와 관련이 있고 흥미로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형성하고 판매를 창출하는 데 실패할 것이다.

마케팅에는 보장이 없다.

그러나, 당신은 이 글에서 유용한 아이디어와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사용 팁을 넣으면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킬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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